현지 생활 영국 공원에서 야외 바베큐 도전!

작성자 dayoon04
작성일 2026.06.23

이번 주말에는 공원에서 야외 바베큐를 해먹었습니다!

 

KakaoTalk_20260623_064915655_01.jpg

 

영국은 워낙 공원이 넓고 예쁘게 잘 조성되어 있어서

주말이면 현지인들이 옹기종기 모여

바베큐를 즐기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어요

매번 보기만 하면서

우리도 꼭 해먹자고 말만 하다가

드디어 날씨가 화창한 날을 골라

실제로 해보기로 했습니다

대형 마트에 가보니

숯이 포함된 일회용 바베큐 세트를

간편하게 판매하고 있어서 바로 준비해 갔어요

 

KakaoTalk_20260623_064915655.jpg

 

본격적인 바베큐를 위해

삼겹살과 목살을 먹기 좋은 크기로 썰고

양파, 대파와 함께 정성스럽게 꼬치에 꽂았습니다

노릇노릇 피어오르는 숯불 위에서 구워내니

은은한 불향이 고기에 싹 배어서

한 입 먹는 순간 정말 맛있더라고요 ㅎㅎ

거기에 단짝 조합인

베이컨 팽이버섯 말이까지 구웠는데

이건 정말 감탄이 절로 나오는 맛이었습니다

마지막에는 달콤한 구운 마시멜로로 디저트를 먹고

칼칼한 라면과 시원한 아이스크림까지 더해

완벽한 돼지파티를 즐겼어요 ㅎㅎ

 

한국에서는 쉽게 경험하기 어려운

영국 공원만의 여유롭고 낭만적인 분위기 속에서

정말 잊지 못할 주말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0